쿠로카와 이자나 캐릭터 소개 

쿠로카와이자나 굿즈



쿠로카와 이자나는 도쿄리벤저스의 후반부 천축에 나오는 캐릭터로 총장으로 등장합니다. 악역으로 등장하지만, 매우 인기가 많은 캐릭터 입니다. 

그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도쿄리벤져스 만화책을 볼것을 추천합니다. 

쿠로카와 이자나 특공복 문구 일본어 한국어 


쿠로카와이자나
출처 구글




我の翔けた道標が強者共を呼び覚まし
나의 비상한 이정표가 강자들을 일깨우고
와레노 카케타 도오효오가 쿄오샤토모오 요비사마시

我の残した足跡に強者共が狂い咲く
내가 남긴 발자취에 강자들이 뒤바뀌다
와레노 노코시타 아시아토니 쿄오샤토모가 쿠루이자쿠


幾千万の夜を越え
수천만의 밤을 넘어
이쿠센반노 요루오 코에

幾千万の血を浴びて
수천만의 피를 뒤집어쓰고
이쿠센반노 치오 아비테

目指す高みは横浜天竺
목표로 하는 높은 곳은 요코하마 천축
메자스 타카미와 요코하마텐지쿠


我の走った孤高の道に華束を
내가 달렸던 고고한 길에 꽃다발을
와레노 하싯타 코코오노 미치니 하나타바오

我ら 暴走遊記 狂信連合 横浜天竺
우리 폭주유기 광신연합 요코하마 천축
와레라 보오소오유우키 쿄오신렌고오 요코하마텐지쿠


쿠로카와 이자나 특공복 문구 해석 


딱히 정확한 해석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천축 특공대만의 분위기를 생각해서 적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성야결전편, 피의할로윈,천축편 중에서 천축편이 상당히 스토리가 많이 어둡기 때문에 그러한 분위기를 저는 잘 나타내는 문구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도쿄리벤져스 천축편도 애니메이션 확정이 났으며, 영화도 얼마 안있으면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도쿄리벤져스3기애니방영일정

 


얼른 도쿄리벤져스 3기 애니메이션이 나오면 저도 보고싶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편이서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