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보기 좋은 애니 뭐가 있을까?

비오는날은 특히나 밖을 나가면 옷이 젖고, 여러가지 행동에 제한이 되어서 많이 불편해서 나가지 않을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직접 보고 재미있고, 비오는날 분위기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비오는 날 볼만한 애니 


언어의 정원



1.언어의 정원 

언어의 정원은 신카이마코토 감독님의 작품입니다. 현재 스즈메의 문단속 또한 너의이름은 애니메이션과 함께 크게 성공을 거두었고, ost도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언어의 정원은 비가 오는 날 자체가 주제라서, 비오는날에 보기에 매우 잘 어울리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 합니다. 

내용은 로맨스라고 하기애도 나이차이가 너무 나서 애매한게 아닌가 싶었는데, 언어의 정원 그 후의 이야기가 애니에 담겨있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사실 전제척인 줄거리는 나이많은 선생님과 ,고등학생의 로맨스라는 생각으로 볼 수 도 있는데, 정확한 소재는 제의견은 로맨스가 아니라,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의 과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요즘에는18~19살 차이도 결혼하는데,뭐 저정도면 요즘에는 흔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 연예인 박수홍님의 아내도 나이차이가 매우 나던데, 사실 이부부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 결혼 나이차 보면 상당히 많으니까요. 

작화는 정말 끝내줄 정도로 아름답기 때문에, 큰화면에서 보시면 매우 만족 하실 겁니다.





2. 서머타임 랜더 (초 강력 추천)

기대를 전혀 안하고 본것도 있지만 디즈니플러스에 이런 명작을 홍보를 안 한게 참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스릴러,로맨스물입니다.

스토리를 중요시 하고, 작화 또한 이쁜걸 좋아하신다면 대만족하실 겁니다. 떡밥회수를 제대로 안하는 애니메이션을 싫어하는 분들은 이 만화만큼은 매우 만족 하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기승전결이 완벽합니다. 서머타임 랜더는 시골의 바다가 있는 마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인데, 배경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비오는 날 보기에도 적절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제 의견으로는 단점이 하나도 없는 애니메이션 이라고 생각 합니다. 

벼랑위의포뇨




3. 벼랑 위의 포뇨 

비가 오는날에 가볍게 아이들과도 볼만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자극적인 스토리를 원하지 않고 가볍게 보기에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그럼에도세상은아름답다



4.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최근에 라프텔에 이 만화가 나와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나 여주인공의 능력이 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자 주인공이 노래를 하면 비가 내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르는 로맨스 입니다.  노래가사와,멜로디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날씨의아이



5. 날씨의 아이 


그럼에도 세상이 아름답다라는 주인공과 비슷한 능력을 가진 여자 주인공이 나오지만, 조금은 다릅니다. 날씨의 아이는 신카이마토코가 감독한 애니입니다. 여주인공은 기도를 하면 비를 내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작화에 비해서는 꽤나 딮한 내용을 담은 애니메이션 입니다. 너의이름은을 먼저 감상하신 분들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쓰르라미울적에




6.쓰르라미 울적에 


쓰르라미 울적에는 공포장르이며, 비오는날 어두컴컴하고 텁텁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이 만화가 딱이라고 생각 합니다. 애니메이션은 리메이크 보다는 원작을 추천 합니다.  

치유물(치명적유해물)로 알려져있지만, 실제로 초반부의 내용만 보고 끝까지 못본 사람들이 대부분 이야기하는 사람들입니다. 결말까지 꼭 봐야 합니다. 매우 잘만든 공포,추리,판타지 애니 입니다. 


충사



7.충사 

안개낀 느낌이 드는 조금 독특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것저것 나는 애니메이션을 봐서 조금 더 특이한 애니를 보고싶다!하시는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비오는 날 볼만한 애니에 추천을 넣은 이유는 비가 배경으로 오는 주제는 아니지만, 보시면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무언가 텁텁하면서도, 안개를 낀 느낌이 상당히 많이 들어서 넣었습니다. 

제목이 충사라서 벌레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지만,실제로 벌레 싫어하는 분들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bgm이 매우 좋습니다. 


파닥파닥




8. 파닥파닥

이 애니메이션이야말로 어둠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칙칙하고 우울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부모님이 어린이 만화인줄 알고 영화 극장에 아이를 데려갔다가, 울면서 아이가 나올 정도로 많은 부모님들이 낚시를 당했습니다. 

파닥파닥 스토리는 매우 암울하고 우울하며, 비오는날 우울한 기분을 더 느끼고 싶다면 추천 합니다. 




너와파도를탈수있다면



9.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이미 사고로 죽었던 연인이 다시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실제로 이런 경험이 있던 분들에게는 상당히 위로가 많이 되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잔잔한내일로부터




10. 잔잔한 내일로 부터 


배경이 매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입니다. 바다에 사는 아이들과 육지에 살아가는 아이들의 내용입니다. 바다와 지상마을에 일어나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다루며, 메인 주제는 청춘물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조금 특이한점은 애랑 당연히 이어 질줄 알았는데?!하면서 훼이크를 던지는 내용도 조금 나오긴 하나 보기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배경이 바다이다 보니 무척 아름답습니다. 

결론 


비오는 날 여름에 볼만한 애니메이션 중에서 비가 배경인 애니와, 비오는날 공포를 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듯하여 적절하게 섞어서 추천해 드렸습니다. 

앞서 이야기했지만 제가 가장 강력추천하는 순위1위는 서머타임 랜더 입니다. 스릴러, 로맨스, 아름다운 바다배경 3가지 요소가 매우 만족 스러웠기 때문 입니다. 그 외에도 모두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 이기에, 자신있게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