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무료 다시보는 방법 꿀팁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최애의 아이2기는 2024년 7월에 나올 예정이며, 지금까지 나온 애니메이션도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애의 아이 ott 보는 곳 정리 



최애의 아이



우선 최애의 아이 ott를 서비스 하는 곳이 어디 인지도 설명해 드리고, 무료로 보거나, 현재 결제 중이지만, 할인을 받아서 보는 팁들도 알려 드릴 려고 합니다. 


  • 애니플러스
  • 라프텔
  • 넷플릭스
  • 왓챠
  • 티빙
  • 웨이브
  • 네이버 시리즈 온
  • 쿠팡 플레이 


현재 최애의 아이 1기가 서비스 되고 있는 곳 입니다. 이 중에서 가입을 한 분들도 있고, 한번도 가입을 안한 ott 사이트도 있을 거라 생각 합니다. 


최애의 아이 무료로 보는 방법


우선 무료체험이 없는 서비스는 제가 오늘 글을 적은 시점으로는 애니플러스, 왓챠 ,시리즈온(개별,전체 구매)입니다. 나머지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는  가입 하지 않았다면, 무료 또는 저렴하게 보는 게 가능 합니다. 


최애의 아이 라프텔 무료 보는 방법


라프텔은 로그인 하지 않고도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 하지만, 멤버십 결제를 하지 않으면, 중간에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이 부분은 감안 해야 합니다. 


최애의 아이 넷플릭스 무료 보는 방법 


넷플릭스는 방법이 매우 다양합니다. ott공유 서비스를 통해서 결제하는 방법도 있고, kt,skt,lgu플러스 같은 통신사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서 저렴하게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재 정확하게 말하면, 내가 무료로 보기 보다는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됩니다. 정리하자면 이렇게 나누어 집니다. 

  • 사용하는 통신사 할인 넷플릭스 혜택 받기
  • 사용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넷플릭스 혜택 받기 
  • 공유ott 사이트에 결제해서 저렴하게 보기
  • 넷플릭스 이벤트 찾아보기 

대략 이러한 방법으로 넷플릭스로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4가지 방법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무료는 현재 찾아보니 전혀 없네요. 


최애의 아이 티빙 무료 보는 방법 


최애의 아이를 티빙에서 무료로 보고 싶다면, 티빙을 먼저 가입하지 말고, 만약 내가 '네이버 멤버십'을 단 한번도 가입 한 이력이 없다면, 네이버 멤버십 '무료 체험 한달'을 선택하고, 서비스 혜택 중에서 '티빙'을 선택하면 완전 무료로 보는 게 가능 합니다. 하지만, 주의 사항은 네이버 멤버십은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이후에 쓸 일이 없다면, 해지 날짜를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그냥 티빙을 처음 가입 할 때 어짜피 첫 달은 100원 이기 때문에, 100원을 결제하고 최애의 아이를 무료 보면 됩니다. 


최애의 아이 웨이브 무료 보는 방법 


웨이브 또한 티빙 처럼 첫 달 결제 시에는 100원 결제로 한달 동안 원하는 서비스를 감상 하는 게 가능 합니다. 

100원을 내고 최애의 아이를 볼 수 있습니다. 


최애의 아이 쿠팡 플레이 무료 보는 방법 


쿠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기도 하기 때문에, 내가 만약에 쿠팡 멤버십을 결제를 한 번도 한적이 없다면, 첫 달은 무료 체험이기 때문에, 무료 체험을 결제하고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멤버쉽과 함께, 이 방법도 나중에 자동 결제 되기 때문에 쿠팡 멤버십을 원하지 않는 다면, 미리 해지 해야 하는 날짜를 정확하게 확인해 놓는 게 좋습니다. 


최애의 아이 저렴하게 보는 꿀팁 


내가 만약 거의 모든 ott 서비스에 '이미' 가입을 한 경우가 있다면, 이 경우에는 혜택을 받기가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애의 아이 애니메이션을 저렴하게 볼려면, 내가 보고싶은 ott 콘텐츠를 생각하고, 거기에 걸 맞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 신청, 또는 사용하는 통신사도 요즘에는 ott 할인 서비스를 자주 하기 때문에, 한번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애니 콘텐츠 보러가기